[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 바로올레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바로올레

동아대 부민캠퍼스에서 새로 신축한 프로지오 아파트 뒷길로 가다보면 바로올레라는 스테이크 전문점이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방문하는거 같은데 이번에 방문했는데 양고기 신메뉴가 나왔더군요. 항상 갈 때마다 새로운 시도를 해서 그런지 가게가 항상 활기찬거 같습니다.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바로올레 메뉴 및 가격



▲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바로올레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메뉴 판에 양갈비 스테이크가 추가 되었습니다. 스맥 SET라고 스테이크와 맥주, 와인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나왔네요. 식사는 자주 했는데 와인은 아직 안먹어봐서 다음에 저녁에 와서 와인도 한잔 해봐야 겠습니다. 오늘은 부채살, 목살을 주문합니다. 



▲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바로올레의 스테이크 기본굽기는 미디움웰 입니다. 미리 말안하면 미디움웰으로 나와서 핏기가 거의 없습니다. 저는 미디움 레어로 주문을 합니다. 따로 말씀드리면 굽기 조절 가능하니깐 주문할 때 따로 말씀드리면 됩니다.


▲ 술은 3시이후에만 주문 가능하니깐 저녁에 가서 드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점심 때 스테이크 먹다보면 맥주나 와인한잔 생각나는데 아직까지 시도해본 적은 없습니다. 조만간 한번 먹어볼 예정입니다.



▲ 식당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있습니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식당 안을 둘러보는 것도 좋은 구경이 됩니다.





▲ 최근에 양고기 스테이크가 추가되었는데 가게 한 쪽에 보면 양고기 효능에 대해 설명이 있습니다. 주문하고 음식이 나올 때까지 읽으면서 기다리면 시간이 금방 갑니다. 




▲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바로올레 스프입니다. 항상 부드러운 스프가 먼저 나오는데 배고플 때 스프로 허기를 달래면 속이 진정됩니다.



▲ 스프가 나오고 소스와 절임 배추와 절인 고추가 나옵니다. 소스는 마늘 소스랑 자장 소스 비슷한 소스가 나오는데 맛있습니다.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처음에 주문할 때 조금 많이 달라고 하면 많이 주십니다. 자주 같이 가는 선배는 항상 소스를 리필합니다.



▲ 다음으로 샐러드가 나옵니다.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바로올레 샐러드는 항상 신선해서 좋습니다. 새콤한 소스와 신선한 야채가 입맛을 돋게 합니다. 



▲ 주문한 목살입니다. 동아대 맛집 바로올레 목살은 돼지고기 목살로 양이 많은 편입니다. 겉은 바싹 익힌거 같은데 속은 바싹 익힌게 아니라 식감이 참 좋습니다. 소스랑 돼지고기가 참 잘 어울립니다.



▲ 이어서 주문한 부채살이 나옵니다. 양이 적지 않습니다. 밥이랑 또르띠아가 함께 나오기 때문에 항상 다 먹고 나오면 든든합니다. 소고기가 잘 익은거 같습니다.




▲ 부채살은 미디엄 레어로 주문해서 고기가 붉은 빛을 보입니다. 부드러운 고기가 좋아서 저한테는 딱 좋습니다. 씹을 때마다 식감이 참 좋습니다. 부채살은 약간 힘줄이 걸려서 그런지 가끔 질긴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거 말고는 정말 맛있는 스테이크 입니다.





▲ 전체 풀샷입니다. 샐러드는 미리 먹어도 되고 스테이크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동아대 부민캠퍼스 근처는 부산대학병원도 있고, 주변에 은행, 관공서들이 있어서 그런지 주변 식당들의 음식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그런 것을 생각하면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바로올레는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편입니다.



▲ 다이어트 중이라서 밥은 조금 남겼는데, 나머진 깨끗하게 비웁니다. 오늘 저녁도 맛있게 마무리 합니다.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바로올레 위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