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맛집] 맛있는 양고기 맛집 바램

서면 양고기 맛집 바램 방문

 아버지 생신이 평일인데 평일에는 부산에 안계실 꺼 같아서 주말에 아버지 생일축하 겸 오랜만에 가족외식을 하기로 합니다. 가족 외식을 해도 항상 집 근처에서 외식을 하다보니 맨날 먹던거만 먹었던 거 같아서 오늘은 서면으로 장소를 정했습니다. 아버지랑 엄마, 동생 다 양고기를 아직 안먹어봤다고 해서 양고기 먹으러 가기로 하고 양고기 전문점을 찾아봅니다. 서면에서 징기스와 바램이 나왔는데 징기스는 시간이 안맞아서 좀 더 일찍 오픈하는 바램을 가기로 합니다.




▲ 서면 맛집 바램입니다. 양고기 전문점이지만, 한우도 같이 한다고 합니다. 위치는 롯데백화점 후문 쪽입니다. 서면 맛집 바램은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에 유료주차장이나 근처 노상주차장에 주차하셔야합니다. 영업시간이 4시부터라고 해서 4시 10분 쯤에 갔는데 아직 오픈 준비가 다 안되서 20분 정도 가게 안에 들어가서 기다립니다. 


서면 맛집 바램 메뉴 및 가격





▲ 서면 맛집 바램 메뉴판입니다. 한우 단품, 양고기 세트, 식사 메뉴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냉장 양고기 주문하려고 했는데, 다 나가서 아직 프렌치렉이 들어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저희는 4명이라 바램 C 세트를 주문합니다. 서면 맛집 바램 C 세트는 양갈비 + 등심 + 살치살 + 양념 양갈비로 구성되어 있어 처음에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어 좋은거 같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한우 육사시미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육사시미도 지금 안된다고 하셔서 어쩔 수 없이 그냥 육회를 주문합니다.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뭐 이런 식당이 있나 하면서 불만이 가득했었습니다.






▲ 서면 맛집 바램에서 주문을 끝내면 얼마 후 게살스프가 나옵니다. 게살 스프가 많이 짭니다. 게살스프라기 보다는 계란 스프가 더 맞는거 같습니다. 식사하기 전에 간단하게 먹을만 한거 같습니다.




▲ 상차림이 시작됩니다. 서면 맛집 바램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양고기 전문점 징기스랑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크림 올리브, 간장 양파, 땡초 간장소스, 양배추가 나옵니다. 카레도 나오는데 카레가 맛있습니다. 그리고 파인애플, 파도 구워먹을 수 있게 적절한 크기도 나옵니다.





▲ 양고기는 한참 더 걸린다고해서 우선 주문한 육회가 나왔습니다. 육회가 기대했던 거 신선해 보입니다. 서면 맛집 바램 육회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가더라도 또 주문할 꺼 같습니다. 양념도 과하지 않고, 육회 자체가 신선합니다. 양고기 나오기 전까지 정말 잘 먹었습니다.



▲ 기다리던 숯불이 들어옵니다. 숯불이 준비되지 않아서 25분 정도 기다린거 같습니다. 불을 보니 엄청 반갑습니다.




▲ 주문한 양고기가 나왔습니다. 서면 맛집 바램 C 셋트인 양갈비, 양등심, 양살치살과 양념 갈비입니다. 고기가 얼핏봐도 신선해보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신선해보여서 기대가 됩니다.



▲ 서면 맛집 바램에서 직원 분들이 고기를 다 구워주십니다. 먼저 치즈부터 올려주십니다. 이 치즈가 참 맛있습니다.



▲ 먼저 등심부터 시작합니다. 파인애플도 한 쪽에서 같이 잘라서 구워주십니다. 양고기 처음 먹는다고 하니깐 양고기를 구워주시는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십니다. 그리고 양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셨습니다. 



▲ 양고기가 익기 시작합니다. 직원 분께서 양고기도 소고기처럼 너무 많이 익히면 딱딱해져서 적당히 익혀 먹어야 한다고 하십니다. 저는 양고기를 좋아하는 편이고 아버지도 저랑 입맛이 비슷해서 별 걱정안했는데, 동생이랑 엄마가 살짝 걱정됩니다. 역시나 아버지는 엄청 잘 드시는데 엄마랑 동생은 양고기 특유의 냄새에 맞지 않는거 같습니다.  





▲ 엄마랑 동생이 양고기 냄새에 거부반응을 보이니깐 직원 분께서 바로 난이랑 싸먹을 수 있게 세팅을 해주십니다. 직접 만들어 주셨는데 덕분에 엄마랑 동생도 엄청 맛있게는 아니지만 적당히 잘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고기 전문점 징기스보다 서면 맛집 바램이 훨씬 괜찮았습니다. 우선 은은한 숯불에 구워서 고기 맛도 더 좋았고, 신선함은 비교가 안되는거 같았습니다. 메뉴의 다양성은 징기스가 더 좋지만, 다음에 양고기 먹을 일이 생기면 서면 맛집 바램으로 올꺼 같습니다.






▲ 엄마랑 동생이 양고기에 대한 거부반응을 보이자말자 차돌박이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서면 맛집 바램 차돌박이 된장찌개도 훌륭합니다. 차돌박이도 많이 들었고, 국물 맛이 최고입니다. 




▲ 비빔국수는 그럭저럭이였습니다. 참기름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고소한 맛이 좋았는데 다음에는 된장찌개 먹을 거 같습니다. 가족들이랑 다 같이 나눠먹기 좋습니다. 



서면 맛집 양고기 전문점 바램 위치


▲ 서면 맛집 바램은 롯데 백화점 후문 쪽으로 쭉 들어오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양곱창 골목을 지나서 쭉 들어오시면 2층 건물이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맛있는 양고기와 친절함덕분에 아버지 생신 축하 겸 가족외식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한거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