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맛집] 피자 & 파스타 맛집 흥부네화덕 남포점

남포동 피자와 파스타 맛집 흥부네화덕

평소 양식을 싫어하는 건 아닌데 그렇다고 엄청 좋아하는 것도 아닌데 피자와 파스타가 먹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남포동에 파스타와 피자 맛집을 생각해봅니다. 예전에 알리오 올리오를 가본 적이 있는데, 블로그에서 맛집이라 찬사를 보내는 것만큼 맛있지는 않더군요. 그냥 저냥 가격에 맞는 맛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다른 음식점 생각하다가 예전에 우연히 들어갔던 흥부네화덕이 생각났습니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여자친구와 영업하는지 확인하고 바로 출발합니다.

흥부네화덕 남포점 주문  


▲ 흥부네화덕 메뉴판입니다. 런치 세트 메뉴가 있는데 가성비가 좋아보입니다. 저희는 저녁을 먹으러 간거라 런치 세트 메뉴는 다음을 기약합니다. 파스타와 피자의 가격대는 17,000원 정도 입니다. 특별한 메뉴는 19,000원까지 하는데 전체적으로 괜찮은 가격 같습니다. 저희는 스텔라 불고기 피자 하나 토마토 파스타 하나씩를 주문합니다.


▲ 주문 전에 흥부네화덕_남포점의 인스타그램에 팔로우하면 음료 1잔이 무료입니다. 여자친구가 인스타 팔로우를 하고, 음료를 주문합니다. 처음에 콜라나 사이다 주문하려고 하니, 직원 분이 다른 음료도 가능하다고 설명해주십니다. 5,000원짜리 라임 에이드를 주문합니다. 식전 빵과 먹으니 맛이 좋습니다.




▲ 치즈가 들어간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버섯과 치즈가 들어간 피자인데 맛이 좋습니다. 처음에 양이 얼마 안돼 보였는데 먹다보니 양이 많습니다. 맛도 매우 훌륭합니다. 




▲ 스텔라 불고기 피자입니다. 야채와 불고기가 적절하게 어울어져있습니다. 메뉴판에 사진과 거의 비슷하게 나옵니다. 보기에도 맛있고, 실제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 이야기를 하며 천천히 먹습니다. 저희가 식사 시간에 도착해서인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주문하고 시간이 꽤 지나서 음식이 나왔는데, 직원 분께서 음식을 주시며, 늦어서 미안하다고 합니다. 음료는 리필이 해준다고 하십니다. 약간 늦게 나와서 배가 고팠었는데 친절함에 기분이 좋습니다. 파스타와 피자를 같이 먹으니깐 조합이 잘 맞습니다. 먹다보니 약간 느끼해서 라임 에이드를 다 먹습니다. 리필을 부탁드리니 처음에는 사이다와 콜라만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막상 받으니 라임 에이드를 리필해주십니다. 음식 맛도 음식이지만 직원 분의 친절함과 센스에 감사함을 느낍니다. 음식 맛도 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 음식을 다 먹고 계산하기 전에 눈에 보이는 정보가 있습니다. 1번은 식사 주문하면 주는 식전빵을 이야기합니다. 꿀이랑 같이 주는데 식사 나오기 전에 요기하면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을 하면 결제금액의 3%를 적립해줍니다. 회원가입하고 다음 날 여자친구에게 이벤트 쿠폰이 왔다고 합니다. 조만간 또 방문할 거 같습니다. 저녁 한끼 기분 좋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흥부네화덕 위치


흥부네화덕 남포점은 남포동 로이드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