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중앙동 밥집] 중앙동 미역국 전문점 "만석미역" 후기 및 가격 & 주차장 정보

중앙동 미역국 전문점 만석미역 방문


▲ 친한 동생이 주말에 생일이였습니다. 주말에는 서로 시간이 안맞아서 못봤는데, 미역국을 못먹었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미역국 한 그릇 사먹여야겠다 싶었습니다. 미역국 전문 식당을 가본 적이 없어서 블로그 검색을 잠시 했습니다. 남포동 근처 미역국 집을 몇 군데 탐색을 해봤는데, 오복미역은 돈 주고 먹는 곳이 아니라해서 제외하고, 만석미역이 괜찮아보였습니다. 바로 만석미역으로 장소를 정하고 약속을 잡았습니다.




중앙동 만석미역 상차림


들어가서 주문하면 기본 찬이 차려집니다. 특별한 것은 없지만, 나쁘지도 않습니다. 반찬들이 깔끔하게 필요한 반찬만 있는 느낌입니다. 소고기 미역국 2개를 주문합니다. 전복 미역국을 먹으라고 했는데, 소고기 미역국이 끌린다네요.



▲ 전이 추가됩니다. 제가 약속 시간에 마춰서 미리 주문했는데, 동생이 길을 헤매서 늦습니다. 전이 맛있어보입니다.







▲ 미역국이 나옵니다. 미역국이 나왔는데 동생이 아직 오지않습니다. 혼자서 사진 찍으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배가 몹시 고프네요. 미역국을 돈 주고 사먹은 것은 처음인데 괜찮아보입니다. 반찬까지 먼저 먹기 미안해서, 미역국 국물만 몇 번 떠먹어봅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습니다. 



▲ 드디어 동생이 왔습니다. 전체 상차림입니다. 꽁치도 나오는데, 저 꽁치가 참 맛있습니다. 다른 식당에서 주는 꽁치는 비린 맛이 많이 느껴지는데, 양념을 따로 했는지 정말 맛있습니다. 둘 다 그릇을 거의 다 비우고 나왔습니다. 다음에도 미역국 먹을 일이 있으면 방문하고 싶었습니다.


중앙동 만석미역 총평


맛 : ★★★★

서비스 :

가성비 : 


생일이 아닌 평소에는 미역국만 먹으러 방문할 기회는 없을거 같습니다. 그래도 집에서 끓여먹는 미역국만큼 맛있었고, 직원 분도 친절하셨습니다. 가격은 약간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생일 때 미역국 한 그릇 대접하고 싶다면, 방문하기 좋을 거 같습니다.




중앙동 만석미역 가격 정보


중앙동 만석미역 위치 및 주차장 정보


만석미역 주차장은 건물 내에 있는 주차장입니다. 가게 맞은 편에 주차장이 있는데 따로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건물 내부에 있는 주차장은 여유가 있는 편이 아니라, 맞은 편에 있는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맞은 편 주차장은 30분에 1,000원으로 식사하고 넉넉하게 2,000원 생각하시면 좋을 꺼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