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쌍둥이 돼지국밥 후기 및 주차 정보




부산 대연동 쌍둥이 돼지국밥 첫 방문

부산에서 살면서 유명한 돼지국밥 집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영진국밥, 쌍둥이 국밥, 신창 국밥은 꼭 가봐야된다고 하더군요. 평소에 돼지국밥을 좋아하지만, 저 3곳의 돼지국밥을 먹으러 간 적은 없었습니다. 집에서 먼 편이기도 하고, 집 근처에 돼지국밥 집도 충분히 맛있기도 하고, 돼지국밥은 대부분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도 없지않아 있어서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우연한 기회에 동네 친구들이 드라이브를 하러 가자고 합니다. 출발지도 정하지 않고 가다가 배가 고프다고 돼지국밥을 먹으러 가자고 합니다. 쌍둥이 돼지국밥 가본 적 없다고 하니 목적지는 쌍둥이 돼지국밥으로 정해집니다.


쌍둥이 돼지국밥 가격 및 주문


▲ 쌍둥이 돼지국밥 메뉴 및 가격정보 입니다. 돼지국밥은 한그릇 7,000원이고 수육백반은 9,000원입니다. 저희는 3명이서 수육백반 3개를 주문 합니다. 선풍기에 가려진 부분은 돼지국밥, 내장국밥입니다. 섞어 국밥도 가능합니다.





▲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국물은 한약 냄새가 납니다.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듭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 전체 상차림입니다. 수육백반을 주문해서 그런지 고추냉이 양념장이 같이 나옵니다. 다른 돼지국밥 집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차이가 있다면, 국물에도 고기가 꽤 많이 들었습니다. 다른 국밥집에서 수육백반을 주문하면 국물만 주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그리고 깍두기가 없습니다. 배추 김치만 나오는데, 김치가 맛있습니다. 

수육으로 나온 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정신 없이 먹다보니 클리어 합니다. 저도 잘 먹지만, 같이 간 친구들도 먹성이 좋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기회가 있으면, 내장국밥을 먹어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더운 여름에 든든한 한끼였습니다.



부산 쌍둥이 돼지국밥 위치 정보 밑 주차 정보


부산 대연동 쌍둥이 돼지국밥은 본점과 분점이 있습니다. 작은 가게가 기존의 본점이고, 큰 건물이 새로 지은 분점입니다. 같은 가게이니 편하신 곳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차장은 공간이 여유롭지 않습니다. 전 근처 길에 주차를 했는데, 유료 주차장이 있다면 주차를 하시거나, 유엔 공원이랑 가까우니 유엔 공원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