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중구 맛집] 부산 보수동 맛집 가성비 갑 이태리 칼국수


부산 중구 보수동 맛집 이태리 칼국수

길을 지나가다가 특이한 간판의 식당이 보입니다. 이태리 칼국수라는 상호의 간판인데 이태리와 칼국수라는 부조화스러운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지나가다가 한번 쯤 가봐야지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 간판만 보면 칼국수도 하고 양식도 하고 어중간하게 전문성이 없다고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안가다가 얼마 전에 마음 먹고 한번 가봤는데 칼국수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때 기대를 1도 안하고 가서 먹어서 그랬는지 사진을 하나도 못찍었는데, 오늘 다시 한번 방문합니다. 


보수동 맛집 이태리 칼국수 메뉴 및 가격 정보


▲ 보수동 맛집 이태리 칼국수 메뉴 및 가격정보 입니다. 칼국수, 파스타, 돈까스, 필라프가 주 메뉴 입니다. 지난 번에는 칼국수와 돈까스를 먹었는데, 오늘은 남산왕돈까스와 통새우필라프는 주문합니다. 





▲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테이블은 많지 않은데 식사 시간에는 손님들이 꽤 많습니다.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더 믿음이 갑니다. 사장님께서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 주문한 통새우필라프가 나왔습니다. 통새우 튀김 하나와 볶음밥과 계란 후라이가 함께 나옵니다. 계란은 바싹 익혀서 나옵니다.



▲ 볶음밥에는 통새우가 함께 있습니다. 새우 양이 꽤 많습니다. 맛도 훌륭합니다. 버섯, 양파 등 각 종 야채와 밥이 소스와 함께 너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 남산왕돈까스도 나옵니다. 이태리 칼국수의 돈까스 정말 맛있습니다. 웬만한 프랜차이즈 경양식 돈까스보다 맛있습니다. 소스가 진짜 옛날 경양식 느낌입니다. 그리고 특이한게 샐러드 옆에 오이고추와 쌈장이 함께 나옵니다. 돈까스 먹다가 살짝 느끼할 때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돈까스가 두툼한데 적당히 바싹바싹하게 튀겨져서 좋습니다. 필라프랑 함께 먹으면 최고의 조합입니다. 식사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사장님께서 무언가를 건내주십니다.



▲ 사장님께서 건내주신 머리끈입니다. 여자친구가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 머리가 자꾸 걸리적거리니깐 머리끈을 웃으면서 주십니다. 처음에는 아무 말 없이 주셔서 뭔가 싶었는데 센스에 감탄합니다. 이 머리끈은 나가면서 다시 드렸는데 웃으면서 쓰라고 하십니다. 참 멋진 어른입니다. 



▲ 한참 감탄하면서 식사를 하는데 새우튀김에 있는 소스가 너무 맛있습니다. 사장님께 혹시 더 주실 수 있냐고 여쭤보니 웃으시면서 바로 주십니다. 그리고 요구르트도 함께 주시는데 여자친구 요구르트에만 빨대를 꽂아주십니다. 정말 저녁 한끼 먹으러 왔다가 사장님의 센스에 감탄합니다. 사장님 덕분에 웃으면서 식사를 하니 음식이 더 맛있습니다.





▲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음식을 싹 비웁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 저녁 한끼 식사 가격입니다. 왕돈까스 6천5백원, 통새우필라프 6천500원입니다. 남포동에서 이정도 메뉴를 먹으면 기본 2만원인데 1만3천원에 해결합니다. 보수동 맛집 이태리 칼국수 맛과 가격 둘 다 대만족입니다. 다음에는 파스타에 도전해보기로 하고 기분 좋게 저녁 한끼를 마무리합니다.


보수동 맛집 이태리칼국수 위치


▲ 보수동 맛집 이태리 칼국수는 보수초등학교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큰 길 옆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