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스테이크 맛집 바로올레 재방문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바로 올래 재방문


동아대 부민캠퍼스 뒤 편에 스테이크 전문점이 있습니다. 오픈하고 자주 갔는데 이번에 메뉴판이 리뉴얼 됐더군요. 일주일에 한두번은 방문하는 맛집이라 다시 포스팅 합니다.



▲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바로올레 입니다. 외관은 변한게 없습니다. 처음에 갔을 때 나오던 연어 사시미 서비스는 종료되었습니다.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입니다. 최근 방문하면 점심시간에는 학생들이 많고 저녁 시간에는 직장인 분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동아대 부민캠퍼스 맛집 바로올레 메뉴



▲ 메뉴 판입니다. 메뉴에 스맥 SET가 생겼습니다. 스테이크와 주류가 생겼는데 맥주와 와인이랑 스테이크를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세트로 주문해봐야겠습니다. 고기 종류는 다 먹어봐서 저는 연어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같이 간 일행은 윗등심 스테이크를 주문합니다. 소고기 스테이크를 주문할 때 본인의 취향에 따라 익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같이 간 일행은 한단계 덜 익혀달라고 주문했는데 더 맛있더군요. 기본은 미디움웰던입니다. 



▲ 소스는 여전히 마늘 소스와 자장 맛의 소스가 나옵니다. 소스를 즐기는 편이 아니라 그냥 그렇습니다.





▲ 샐러드는 갈 때마다 신선합니다. 드레싱 소스도 상큼하게 식전에 먹거나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예전에 사장님게 통일 관련 글이 많아서 여쭤보니 새터민 분이라고 하십니다. 가보면 북한 관련 술도 꽤 보입니다. 



▲ 그리고 스프가 나오는데 스프 참 맛있습니다. 늦게 가면 스프가 없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윗등심 스테이크 입니다. 예전에는 스페인식 볶음밥임 빠야가 나왔는데 손님들의 호불호가 너무 심해서 그냥 공기밥으로 변경하셨다고 합니다. 



▲ 미디움 레어로 주문했는데 더 쫄깃쫄깃하게 맛있습니다. 이때 가고 한번 더 갔었는데 그땐 따로 주문 안했더니 좀 더 질기고 평소보다 맛이 못하더군요. 이 날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연어 스테이크입니다. 살면서 연어 스테이크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었습니다. 양이 조금 적은거 같아서 그랬는데 먹다보면 그냥 적지도 많지도 않습니다. 



▲ 레몬 뿌리니 약간 상큼해집니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싹하게 정말 맛있습니다. 연어 스테이크도 강추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