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신동 맛집] 얼큰한 짬뽕 맛집 청빈

부산 대신동 맛집 청빈

집 앞에 중국집이 한 곳 있습니다. 예전부터 한번가봐야겠다 생각을 했는데 여자친구가 이상하게 가기 싫다고해서 못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연말이고 제가 짬뽕 먹고 싶다고 노래 부르니깐 시켜먹긴 그렇고, 그렇다고 멀리 가기도 싫어서 집 앞에 중국집인 청빈으로 갑니다.



▲ 부산 대신동 짬뽕 맛집 청빈입니다. 서부경찰서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 부산 대신동 맛집 청빈은 배달은 하지않습니다. 2인분이상 포장은 가능합니다.

 

부산 대신동 맛집 청빈 메뉴 및 가격



▲ 먼저 요리 메뉴 입니다. 탕수육, 마파두부, 양잠피 등 중국집에서 볼 수 있는 메뉴는 다 있습니다. 세트 메뉴도 있는데 다음에는 술 한잔하러 와야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 식사 메뉴 입니다. 4가지 짬뽕이 있는데 삼선짬뽕, 그냥 짬뽕, 백짬뽕, 고기짬뽕 이렇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고기 짬뽕은 2인분 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고기 짬뽕 먹어보고 싶었는데 여자친구는 그냥 짬뽕 먹고 싶대서 다음을 기약합니다.



▲ 메뉴들 사진입니다. 다 맛있어 보입니다. 가게 한 쪽에 보면 롯데 야구 선수들 사인이 많습니다. 아마 사장님이 롯데 팬이신거 같습니다. 저희는 짬뽕밥, 백짬뽕밥을 주문합니다.



▲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 자스민 차가 나옵니다. 주전자와 찻 잔이 너무 이쁩니다.




▲ 주문한 짬뽕이 나옵니다. 사진 찍는다고 여자친구한테 혼납니다. 사진으로는 다른 짬뽕 들과 차이를 못느끼겠지만, 국물을 한 번 먹어보면 바로 크... 라는 감탄사가 나옵니다. 매운 음식을 잘 먹는 편이 아닌데 정말 맛있는 매운 맛입니다. 해물들과 버섯, 야채, 당면들의 조화가 훌륭합니다. 당면에 국물이 잘 베여있어 당면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 얼마 안있어서 백짬뽕이 나옵니다. 백짬뽕도 얼큰합니다. 그냥 짬뽕보다는 좀 덜 매운데 시원한 해물 맛이 일품입니다. 백짬뽕이 하나 아쉬운 건 당면이 없습니다. 



▲ 대신 가리비, 전복까지 있습니다. 안에 든 한치인가 오징어인가 모르겠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국물과 밥이 정말 조합이 좋습니다. 다음에는 면을 먹어봐야겠습니다.



▲ 짬뽕과 백짬뽕 모두 클리어합니다. 다음에 다시오면 백짬뽕보다 그냥 짬뽕을 먹을 거 같습니다. 백짬뽕도 훌륭한데 짬뽕밥에는 당면이 있어야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오늘도 정말 맛있게 한끼를 해결하고 갑니다. 아마 다음에는 탕수육도 한번 먹어볼 꺼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